회원가입 로그인
피부관리 지식in
메이크업 지식in
화장품 지식in
피부트러블 지식in
다이어트 지식in

 > 피부관리상식 > 메이크업지식in

제목 초보를 위한 립메이크업
조회수 1938
초보를 위한 립메이크업
 
 ① 파운데이션을 바른 다음 퍼프에 남은 여분을 이용해 입술 윤곽을 지워주면 립스틱 컬러가 더 잘 표현되고 화장도 오래 간다.
 
 ② 먼저 립라이너로 입술의 윤곽을 잡아준다. 립라이너의 색상은 바르고자 하는 립스틱의 색상과 비슷하거나 한톤 정도 어두운 것을 택해 립라인만 너무 튀지 않도록 주의한다. 
 
 ③ 립브러시에 립스틱을 묻혀 윗입술부터 메운다. 아랫입술은 바닥부분이 둥글고 완만한 곡선을 이루도록 그리고 입끝과 라인을 잘 연결한다.
 ④ 입을 조금 벌리고 입 끝쪽이 꼼꼼히 칠해졌는지 확인해야 메이크업이 자연스러워진다. 
 ⑤ 티슈를 접어 입술에 가볍게 물어 유분기를 한번 제거한 후 다시 한번 립스틱을 바르면 화장이 더 오래 간다.
 
>> 투명 메이크업의 비결-립글로스의 파워.
입술에 투명감을 주는 립글로스는 요즘 유행하는 투명 메이크업에서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다. 하지만 투명 메이크업뿐 아니라 립글로스와 립스틱만으로도 얼마든지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. 립글로스 응용 테크닉
 
 
 ① 맨 입술에 립그로스만
맨 입술에 투명 립글로스만 바르면 투명하고 청순한 이미지를 주는데 매우 효과적. 이때는 아이라인과 마스카라로 눈매를 좀 더 또렷하게 연출하는 것이 좋다.
 
 
 ② 파스텔 립스틱위에 립글로스
핑크나 오렌지등의 파스텔 톤 립스틱을 바른 위에 투명 립글로스를 덧발라준다. 이때 입술 라인 밖으로 립글로스가 번져 보이면 지저분해 보이므로 주의한다. 은은한 입술 색상이 투명한 윤기와 어우러져 더욱 사랑스럽다.
 
 
 ③ 진한 립스틱위에 립글로스
레드나 와인 칼라 립스틱을 바른 입술 중앙에 립글로스를 덧발라주면 더욱 관능적이고 섹시해 보인다. 펄이 함유된 립글로스를 사용하면 입술에 볼륨감이 생기므로 얇은 입술에 효과적.
 
 
 ④ 립라이너와 립글로스
립라이너로 입술 라인을 그려주고 브러시로 라인을 자연스럽게 펴준 다음 립글로스를 바른다. 립글로스가 번지는 것을 막아주면서 정돈된 인상을 준다.
 
 
 ⑤ 립글로스와 손가락 터치
립글로스를 입술에 바른 위에 밝은 레드나 핑크 립스틱을 손가락 끝으로 찍은 다음 입술 중앙에 살짝 터치해준다. 주스를 머금은 듯 귀엽고 섹시한 이미지를 동시에 줄 수 있는 트렌디한 방법.
 
출처